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주님의 옷자락에서 전해지는 사랑...♬ ☆ !^^ 작성일 2017.02.07
작성자 포에버~
혈루증을 앓던 여인을 바라보시던 우리주님이 자꾸만 연상되요~...!! ♬ 옷자락에서 전해지는 사랑 ♭.....♪날 바라보시네 ♩...." 날 바라보시네 " ♩ 이 찬양가사에서 이루말할수없는..큰 감동이 밀려옵니다....!!! 말씀에서도 ( 예수께서 이 일 행한 여자를 보려고 둘러보시니 ) -마가복음 5 : 32- 어느 목사님께서 말씀하시기를...예 수님께서 이 여인을 한번 훑어보려고 바라보신것이 아니 라...예수님께선...성의를 다해..이 여인을 찾으시며..바라 보셨다고 말씀하셨을때~...눈물이 폭포수처럼 흘러내렸 었어요....!!! 울 상균피디님 말씀대로~..주님의 강한손과 편 팔이...다시 각인되면서...나를 바라보시는...지금도... 저를 바라보고계시는...우리주님이~....!!! 그리고..풍랑 위를 걸어오고계시는 ..나를 보며..나의 상태와는 전혀~ 상관없이...잠잠히 걸어오고계시는...우리주님이.....!!!! 상균피디님 말씀대로~...주님을 무한신뢰하도록....더욱~ 말씀을 붙잡아야겠어요....!!^^ 베드로가 파도속으로 빠져 들어갈때~속히, 건져주셨던 우리주님이...그동안 하셨던 일을~무한하신 긍휼을~영원히~기억될거라 믿습니다^^! ♪날 바라보시네 ♩....♪날 바라보시네 ♩.....형용할수 없는 큰 위로와 격려가 됩니다.....!!!! 울상균피디님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_^ ! 곧, 환절기가 임박하고 있으니...더욱 감기 주의하세요....사 랑 합 니 다....♡ ♡ !!!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8:00~19:00
제작 곽금화PD / 진행 곽금화PD

행복한 6시, 멋진 하루를 복되게 보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오늘도 방송가족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