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전도편지

믿음의 전도 작성일 2015.01.23
작성자 평화로운교회박집사

저는 대전 가앙동 평화로운 교회를 섬기는 최대호 집사입니다. 제가 주님을 영접해서 은혜를 알아가며 누리고 나누며 산지 벌써 10년이 되어 갑니다. 찬양자로 모든 것에 부족하지만 찬미와 찬양으로 믿음 있게 담대히 선포하면 주님의 영광은 나타납니다. 항상 주님께 감사할뿐이지요. 지금 저희 가정은 믿음의 1세대로 세워져가고 있지만 그렇지 못한 가족을 전도하고 싶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새어머니와 저희 누님들과 동생은 아직 부모님의 영과 세상에 묶여 주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절실히 기도하지 못한 저도 죄인입니다. 그래도 조금씩 바라보는 눈들이 예전과는 많이 달라져 있어서 감사하더라고요. 주님은 지금도 움직이시고 있다고 믿습니다. 어머니 안숙경 여사님, 누님 최은미,최정미,최윤숙,동생 최재호 당신들의 삶속에 주님의 복음이 들어가 믿음의 길로 전도 되기를 전심으로 기도합니다. 사랑과 행복은 주님과 함께 만들어 갈때 가장 값진 보물과 보화라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라며.....주님은 살아계십니다. 그리스도의 능력, 성령의 불도 살아 있습니다.

 이글을 통해 FM 933 청취자분들과 함께 믿지 않는 모든 가족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기를 부탁드립니다.

박준규 피디님도요. 화이팅!

 

목록

프로그램 정보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8:00~19:00
제작 조안나PD / 진행 조안나PD

행복한 6시, 멋진 하루를 복되게 보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오늘도 방송가족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