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을 보십니다! 작성일 2017.11.11
작성자 행복지기전도사

샬롬 ~~

26살 예수을 사랑하고 닮아가고싶은 유영호라고 합니다.

 요번 17년도 11월 18일(토) 성려님께서 감동을 주셔서 제2회연합찬양부흥회를 준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준비하는 가운데 굉장히 시간과 노력을 쏟아야하는 헌신이 있어야 하고 이 과정 가운데에서 하나님께서 일하실 것들이 기대가 되지만 현실 앞에서는 요번 집회 과연 사람들이 얼마나 올까? 아니면 준비하는데 다른 어떤것이 부족하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들이 들면서  본질적인 것보단 외적인 것에 더 집중하게 되는 제 자신을 보게 되면서 굉장히 많이 부끄럽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마음에 감동을 주셔서 진행하게된 집회의 모습가운데 하나님께서 하실 일들 가운데 전적으로 맡기고 기도하며 무릎으로 나아가야 하지만 눈앞에 닥치는 현실을 보게 되고 그 현실 속에서 하나님을 잠시 옆에 두고 집회 준비하는 프로그램적 것과 더 잘하려는 모습이 너무 치중된 것을 보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무엇보다도 그 마음과 중심을 보시기에 예배하는 모습 가운데 하늘의 예배가 이 땅 가운데 이뤄지기 위해선 어떠한 준비를 해야하며 하나님을 예배하는 것이 얼마나 큰 은혜이며 하나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드릴 수 있는 예배가 무엇인지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요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즘 하나님께서 요4장에 대한 말씀들을 계속 언급하시는 가운데 사마리아 여인이 예수님께 예배 과연 무엇인가요? 라는 질문에서 나온 이 대답속에 영원히 마르지 않는 샘이 예배를 통해서 흘러나오며 예배는 하나님을 만나는 것이며 하나님을 예배하는 가운데 영과 진리로 오늘이 마지막인 것 처럼 하나님께 나아가는 은혜의 보좌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배자이신 여러분들 11월18일 (토) 15:00 청주풍성한교회(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양촌리4길 37) 양촌 골프장 뒷편에서 박형민 목사님을 강사로 주님께 마음껏 드릴 예배가 있습니다. 함께 오셔서 주님의 은혜의 보좌로 나오셔서 주님을 마음껏 찬양하시며 누리시는 여러분들 되기를 소망합니다.^^!

*문의사항은 01066215340(유영호)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월~금 09:00~11:00
제작 곽금화PD / 진행 곽금화PD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누리는 행복한 시간~ 여기는 사랑의 뜰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