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다음 개편에 참고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작성일 2018.07.09
작성자 gblessingu

안녕하세요 저는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입니다.

집에서 아이들을 키우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한창 자라나는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가장 걱정이 되는 것은 어떻게하면 우리 아이들을 어릴때부터 하나님과 예수님을 사랑하는 아이로 양육할까입니다.

그래서 기회가 될 때마다 컴퓨터로 아이들 신앙 교육과 관련된 자료를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습니다만 제가 원하는 명쾌한 자료는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예를 들어 유투브에 들어가서 성경 동화 애니멘이션을 찾았다하더라도 순차적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짤막짤막하게 순서도 뒤죽박죽 섞여있어서 아이에게 보여줄 수는 있지만 성경과 관련하여 큰 틀을 잡을 수 있게끔 할 수는 없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저처럼 아이들을 양육하며 라디오를 듣는 여 집사님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집에서 집안일을 하면서 극동방송을 듣는 정도의 믿음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저와 마찬가지로 어떻게 하면 아이들의 신앙교육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 마음 한구석에 늘 고민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괜찮으시다면 혹은 가능하시다면 다음 개편에 저와 같은 여 집사님들을 위해서 일주일중 하루만이라도, 혹은 30분 정도라도 아이들의 신앙 교육을 위해 집에서 어떻게 교육을 하고 계신지 이야기를 나눠보는 그런 코너를 마련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아이들과 관련된 책이라던지 동영상 자료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 같은 것을 소개해주시는 그런 코너를 마련해 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둘째를 출산한지 근 100일이 되어가고 있는데 둘째를 출산하고나니 어쩔수없이 첫애에게 텔레비젼을 많이 보여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될 때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아이가 뽀로로를 보는 시간이 너무 많아졌고 아이의 그런 모습을 보는 제 마음이 아파 이곳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월~금 09:00~10:20
제작 강수미PD / 진행 강수미PD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누리는 행복한 시간~ 여기는 사랑의 뜰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