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방송장비 수리건으로 극동방송을 듣고 신청합니다. 작성일 2019.11.23
작성자 하나님의지극히작은자

제가 다니는 둔산 탄방교회에 방송장비를 정검해 주시고 수리해 주시면 안될까 하여 신청합니다.   저희 교회에 나이드신 귀가 안들리시는 분의 가정이 이사를 왔습니다.   하나님의 영과 함께 하시는 분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가르키실때 말씀에 힘이 있고 하나님께로 오는 말씀으로서 회개 하게 됩니다.   문제는 이 장로님 뿐 아니라 나이드신 분들이 하나님 설교말씀등 단에 선분들의 말씀을 잘 듣지 못하는데 있습니다.  보청기 같은 기구가 있는데 성능이 안좋아서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가 들리지가 않고 하여 말씀을 듣고 싶어하시는데 듣지 못하여 힘들어 합니다.   그래서 기구를 교체 해주었음 하는데 저희교회가 다 나이드신 분들만 30명쯤 다녀서 경제적으로 형편이 되지 않아서 교체를 할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연히 차를 운전하며 가다 교회의 음향장비를 정검하고 수리 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이렇게 신청하여 봅니다.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찿을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것이니 (마7:7)  기록되었으니 아버지 주님께서 함께 하여 우리에게 주님 말씀을 가르치라 한 분이 이사오셨습니다.  그분을 포함하여 많은 나이드신 분들이  우리교회의 음향시스템이 안좋아 목사님 설교말씀과 마이크로 말하는 모든 말씀을 잘 듣지 못하여 교회에서 은혜의 시간들을 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의 음향시스템을 정검하고 수리할수 있는 기회를 얻을수 있도록 하여 주세요.   교회에서 온 교인들이 은혜를 받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신청합니다.


여호와 하나님이시여 주의 말씀을 청종하여 즐겨 순종하는자가 부르짖으며 들으신다 하신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의 간구를 들어주사 이신청이 이루어 지게 해주소서!


교회 주소

35257 대전광역시 서구 도솔로 480(탄방동 70-1) 둔산 탄방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

담임목사 김준태  

목사님 전화번호 (010)3409-9610


신청자 이름:  김양숙신청자 핸드폰번호 010 3746 4568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월~금 09:00~10:20
제작 강수미PD / 진행 강수미PD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누리는 행복한 시간~ 여기는 사랑의 뜰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