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고대 철학자 ‘헤라클레이토스’는 “낮과 밤이 모여 하루가 되고, 겨울과 여름이 모여 일 년이 되고, 전쟁과 평화가 모여 시대가 된다. 위는 포만과 굶주림 사이에 있고, 서로 대립되는 것들이 갈등하면서 세상을 이룬다” 라고 말했습니다. 시간의 흐름 속에 대립되는 두 개념이 서로 교차하고 이동하며 정도에 따라 상황이 달라진다고 봤어요. 낮의 힘이 세면 낮이 되고, 밤의 힘이 강하면 밤이 온다고 까지 생각했습니다.
‘전쟁과 평화’는 더 큰 힘이 작용하는 곳으로 실행됩니다. 전쟁 쪽의 힘이 강해지면 싸움이 일어납니다. 싸우다가 평화의 힘이 강해지면 화해를 하게 되죠. 면역력이 약해지면 몸에 있던 각종 바이러스가 성황하게 되면서 병원을 찾습니다. 하지만 치료받고 약을 먹으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힘이 더 크게 작용하기 원하세요?
신명기 11장 25절 말씀입니다. [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말씀하신 대로 너희가 밟는 모든 땅 사람들에게 너희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하게 하시리니 너희를 능히 당할 사람이 없으리라 ] 이스라엘을 구원하신 하나님께서 지금도 우리의 하나님이 되십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놀라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오히려 우리 대적 원수가 우리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하게 하신다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명령을 지키며,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께 의지하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강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거룩한 백성 되기 원하십니다. 강력한 하나님의 힘이 연약한 우리를 통해 흘러가기 원하시거든요. 우리 인생을 강력한 힘으로 이끄시는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강력한 하나님의 힘이 연약한 우리를 통해 흘러가기 원하시거든요 #좋은아침입니다 #창조과학이야기 #마윤정교수님
2024.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