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월~금 07:02-08:00

홈으로
사탄의 공격은 그런 나에게 가장 먼저 시작된다 #이야기가있는음악회 #전주영 #찬양사역자
2024.12.12

#전북극동방송 #좋은아침입니다 #박준규pd #아침에바나나
살아계신 하나님만 찬양하는 복된 아침! 좋은 아침입니다.

웨일스 복음주의 연사 ‘제시 펜 루이스_Jessie Penn-Lewis’는 그의 고전인 《성도들의 영적 전쟁》에서 “죄를 떠나서 그리스도인의 소극성은 악령이 일하기 좋은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것은 하나님이 일하시기 위해 그분의 자녀들에게 요구하시는 것과 반대되는 것이다.” 라고 말합니다. 영적 공격에 대해 적극적으로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예수님 안에 있고 하나님의 자녀가 됐는데 편안히 안식하면 되는 것 아닌가? 그 자체가 안전한것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어요. 닐 앤더슨 박사는 이 상황을 군대로 비유합니다. “막강한 군사력, 최신의 탱크와 미사일, 전투기, 항공모함도 있으니 내가 보초를 서지 않아도 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사탄의 공격은 그런 나에게 가장 먼저 시작된다” 라고 말합니다.

우리 또한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전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마귀의 영향력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습니다. 에베소서 6장 13절 말씀입니다. [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 전신 갑주를 벗어놓으시면 안됩니다. 여전히 악한 날에 우리가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준비해야 합니다. 무시로 성령 안에 기도하며 말씀으로 무장해 수시로 날아오는 공격을 방어하고 더 강력하게 공격해야 합니다.

우리의 사령관 되시는 하나님의 명령이 전달되는 바로 이곳에서 전신갑주를 입고 나아가십시오. 가장 중요한 사역이 앞에 있을 때는 더더욱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기도하고 또 기도하시지요. 우리 안에 계신 하나님께서 세상 모든 악한 권세보다 크십니다. 오늘도 하나님 믿고 나아가는 날,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일상이 기적으로 채워지는 복된 아침, 좋은아침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